모리스 라크로와 주르에뉘 줄질하기(feat. 코도반 가죽)

Updated on :

모리스-라크로와-주르에뉘-줄질-사진

악어가죽 시계줄이 체결된 모리스 라크로와 주르에뉘는 고급스럽습니다.

악어가죽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든다면 매끈한 코도반 가죽은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지금 소장하고 있는 시계에 새로운 분위기를 더하고 싶으시다면 줄질을 해보세요. 가성비, 가심비에서는 최고입니다.



INTRO

클래식한 드레스 워치에 악어가죽 시계줄을 매치하면 그 분위기가 한 층 더 고급스러워집니다.

비단 드레스 워치에만 국한된 얘기는 아닙니다. 고급스러운 악어가죽으로 된 시계줄만으로도 시계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악어가죽 시계줄은 시계를 바꾸지 않고도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치트키’같습니다.

모리스 라크로와 주르에뉘
투톤 악어 가죽줄이 체결된 모리스 라크로와 ‘주르에뉘’

도시남자 같은 세련됨, 코도반 가죽

악어가죽이 시계의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면 코도반 가죽 시계줄은 시계의 세련미를 더 해준다고 생각됩니다. 코도반 가죽의 매끈함은 악어가죽의 패턴과는 또 다른 매력을 줍니다. 악어가죽이 식상한다면 코도반 가죽 시계줄로 교체해 새로운 분위기를 시계를 느껴보는 것도 좋은 선택지라 생각됩니다.

코도반 시계줄
다크 그린 코도반 시계줄

[코도반(Cordovan) 가죽]

  • 사진상 ‘다크 그린’ 컬러가 잘 표현되지는 않았는데 러그 쪽부터 버클 쪽으로 점점 진해지는 그러데이션이 들어 가 있습니다. 실제로 보면 참 고급스러운데 잘 표현되지 않은 게 아쉽습니다.

코도반 가죽 줄은 이번이 처음인데 악어가죽 시계줄과는 느낌이 완전히 다릅니다. 정말 차분하고 세련돼 보입니다.

%ED%95%B8%EB%93%9C%EB%A9%94%EC%9D%B4%EB%93%9C %EC%BD%94%EB%8F%84%EB%B0%98 %EC%8B%9C%EA%B3%84%EC%A4%84

커스텀 코도반 시계줄

  • 18mm, 19mm, 20mm, 21mm, 22mm

모리스 라크로와 주르에뉘
모리스 라크로와 주르에뉘
모리스 라크로와 주르에뉘

<추천 글 보기>

모리스 라크로와 주르에뉘
<모리스 라크로와 주르에뉘>
모리스 라크로와 mp7009
<모리스 라크로와 쁘띠 세콩드>

이 포스팅의 short URL : https://tearstar.net/4g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