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0만 원 가성비 어버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 10

Updated on :

어버어날-선물-추천-돈-꽃다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5월 가정의 달인만큼 챙겨야 할 날들이 많죠. 어버이날 선물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어버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 10’을 소개합니다.

5월달에는 어버이날뿐만아니라 어린이날스승의날도 있어 지갑 사정이 꽤나 타이트 할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크게 부담이 되지 않는 5~20만 원대로 구성하였으니, 어버이날 추천 선물 보시고, 부모님께 도움이 되는 선물 하시길 바랍니다.



어버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 10

10. 용돈 꽃다발

사실 뭐니뭐니해도 부모님 선물은 두둑한 용돈이 아닐까 합니다.

그런데 매번 그냥 봉투에 넣어서 멋없게 드리면 재미도 없고 성의 없어 보일 수도 있죠. 그래서 요즘에는 다양한 용돈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실제로 용돈을 드릴 때, 그냥 드리는 것보다 용돈 꽃다발로 해서 드리니 그 감동이 두 배가 되는 것 같았답니다.

오늘 추천 드린 용돈 꽃다발 외에도 용돈 케이크 등 용돈을 이벤트처럼 드릴 수 있는 방법이 많으니 함께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9. 과일 세트

용돈과 함께 어버이날 선물 추천 중 기본은 과일 바구니죠.

다양한 비타민을 섭취 할 수 있는 과일 세트는 무난하게 어버이날 선물로 가져가기 좋은 품목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정말 미처 나는 어버이날 선물을 서치하지도 못했고, 살 시간도 없었다~하시면 과일 세트 완전 강추 드립니다.

과일 세트는 호불호도 안타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기 때문이죠!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은 법이니, 이왕이면 포장이 예쁜 과일 바구니를 저는 추천 드립니다.


8. 영양제

영양제는 부모님 선물로 많이 하는 품목 중 하나 입니다. 그 말인 즉슨, 영양제 선물은 진리라는 거죠.

실제로 부모님께 많이 필요 하기도 하고, 매번 부모님께서 직접 사드시기에는 가격 부담도 있습니다. 나이를 먹을 수록, 건강에 대해 많이 염려하게 되는데, 이럴 때 영양제를 선물로 드리면 정말 좋아하실 듯 합니다.

요즘에는 워낙에 영양제가 잘 나오고 종류도 많습니다. 그래서 선택장애 걸리시는 분들도 상당 할 거 같아요. 그리고 너무 많은 영양제는 챙겨먹는 부모님 입장에서도 부담일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때문에 한 두알만으로도 간단하게 다양한 영양소를 챙길 수 있는 멀티비타민 세트를 추천 드립니다.


7. 홍삼

어버이날 선물 추천으로 영양제와 비슷한 맥락으로 많이 선물하는 품목 중 하나! 홍삼 입니다.

홍삼은 면역력에 특히나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 수록 면역력이 약해진다는건 다들 알고 계시죠?

부모님 뿐 만 아니라 온가족의 건강 증진과 체력유지에 도움을 주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6. 한우

여섯번째로는 한우를 추천 드립니다. 등심, 채끝, 부채살 등 다양한 부위를 하나로 묶어 알찬 구성으로 판매하는 세트 상품을 추천 드립니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은거 알고계시죠? 선물용 세트는 포장도 고급스러운 보자기로 되어있어서, 더 가치가 있어 보인답니다.

온가족이 모여 도란도란 맛있는 한우를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누는것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5. 공기 청정기

환절기만 되면 미세먼지가 극성입니다. 미세먼지는 한번 폐에 쌓이면 어떻게 해도 잘 씻겨 내려가지 않는다는거 잘 알고계시죠?

코로나 이후로 호흡기에 대한 관심이 더 늘었는데요. 특별한 어버이날 선물 추천을 기대하신다면, 부모님댁에 공기청정기 한 대 드리는 건 어떨까요?

가격대가 높은 제품도 많지만, 삼성전자 제품도 20만원 안쪽으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가격 부담도 생각보다 높지 않아, 가성비 있게 비중있는 제품을 선물하고자 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4. 맛사지 건

목, 어깨, 허리 등 안 아픈 곳이 없는 우리 부모님, 매일 매일 집에서 직접 주물러드리고 안마 해드리면 가장 좋겠지만, 그럴 수 없는 것이 현실 입니다. ㅠ.ㅠ

그럴 때 안마 의자까지는 아니지만, 마사지 건 선물을 해드리는 건 어떨까요? 직접 손으로 했을 때보다 확실한 효과와 시원함으로 우리 부모님들의 뭉친 근육과 피로를 날려 줄 것 입니다.

부모님의 뭉친 어깨를 풀어드리고 싶으신 분이라면 마사지건 강추 합니다.


3. 족욕기

발을 따뜻하게 하면 온 몸이 따뜻하다는 말 들어보셨나요? 부모님의 건강이 걱정 되는 분이시라면, 족욕기도 적극 추천 드립니다.

발을 따뜻하게 하는 것 만으로도 온 몸을 따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혈액순환도 좋아진다는걸 의미 한답니다. 혈행개선에도 도움이 된다는 거죠~

부모님의 피로와 건강을 위한 어버이날 선물로 족욕기 추천 드립니다~!


2. 로봇 청소기

매일 힘들게 청소기 돌리시는 우리 어머니를 생각하며, 고른 추천 선물! 로봇청소기 입니다.

한 평생 고생하셔서 손목 어깨 안 아픈 곳이 없는데, 집안 청소라도 도와드려야 하지 않을까요?

로봇 청소기하면 엄청 비싼 줄 알고 계시는 분이 많은데 20만원대 제품들도 기능과 리뷰가 좋은 제품들이 많습니다.

우리 어머니의 굽은 등과 손목을 지켜 줄 로봇 청소기! 이번 어버이날에 선물 해보신다면 엄청 감동 받으실 것 같아요!


1.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어버이날 선물 추천 대망의 1위!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입니다.

요즘 신축 아파트는 세대 내에서 배관을 통해 배출 할 수 있도록 한 곳이 많다고 하지만, 보통 없는 곳이 더 많을 겁니다. 그래서 다들 한번씩 음식물 쓰레기 처리 할 때, 음식쓰레기 국물이 바닥에 떨어진적이 있거나 손에 묻어서 찝찝 하신 적 있으실 거라고 생각 합니다.

이 모든 불편함을 음식물 처리기 하나로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피곤한 우리 부모님들이 음식물쓰레기 처리를 위해 1층 분리수거함에 일부러 가셔야하는 수고로움을 덜 수 있습니다. 20만 원정도로 해결이 가능하다면 이보다 좋은 선물이 있을까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의 short URL : https://tearstar.net/mc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