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선택한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베스트 10

Updated on :

화이트데이-선물-추천-커플-캐리컬쳐-액자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여자가 원하는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베스트 10입니다.

발렌타인데이가 지나간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화이트데이가 찾아왔네요.

만약 썸타고 있는 여성이 있다면? 사랑하는 연인이 있다면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고 싶은 것이 당연할텐데요.

여자가 원하는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으로 무엇이 좋을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베스트 10

1. 화이트데이 사탕 플라워박스

꽃은 여성들에게 선물 1순위로 꼽힐만큼 어떠한 기념일에도 빛을 발할 수 있는데요.

플로리스트가 직접 모든 꽃을 정성스럽게 수작업으로 만든 비누꽃과 함께 사탕으로 사랑을 전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2. 화이트데이 기념 초콜릿

꼭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이라고 해서 사탕만 주라는 법은 없는데요.

오히려 사탕보다는 초콜릿을 선호하는 여성분도 굉장히 많습니다.

달콤한 초콜릿을 선물하는 일반적인 방식이 아닌, 사랑하는 연인과의 추억과 사랑을 담은 세상에 하나뿐인 diy 디자인으로도 가능합니다.

남자친구가 정성스럽게 사진과 문구를 준비해서 초콜릿을 선물해준다면 여자친구 입장에서는 더할 나위 없이 기쁘겠죠?


3. led 유리돔 홀로그램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이라고 해서 꼭 사탕이나 초콜릿만 주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인 선물보다는 조금 더 특별한 것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특수 홀로그램 장미와 아름다운 led의 조화! 원하시는 문구 또한 남길 수 있어서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에 아주 특별한데요.

추억을 남긴다는 의미에서 더욱 뜻깊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4. 화이트데이 수제 캔디

시중에 나오는 누구나 예상할 수 있는 모양과 맛의 캔디가 아닌 수제로 정성스럽게 만든 감성적이고 특별한 맛을 전해주는 것은 어떠실까요?

방부제, 코팅제 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좋은 재료를 엄선하여 건강하고 맛있는 사탕을 만들어 판매하는 곳에서 만들어졌습니다.

화이트데이에 사탕을 주고 싶은데 흔하지 않은 것을 원하셨던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5. 비누꽃 장미곰돌이

변치 않는 사랑을 담은 특별한 의미의 ‘로즈베어’, 부드러우면서 말랑말랑한 소재의 장미꽃으로 제작되었기에 반역구적으로 보관이 가능합니다.

누구라도 예측할 수 있는 흔한 사탕 대신에 변치않는 자신의 마음을 전해줄 수 있는 비누꽃 장미곰돌이는 어떠실까요?


6. 귀여운 오리인형

평소에 귀여운 굿즈나 캐릭터를 좋아하는 여자친구라면 인형을 선물해주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옷, 모자, 가방 등 스타일을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어서 더욱 귀여움이 배가 됩니다. 캐릭터를 좋아하는 여자친구라면 분명히 선물을 받고 좋아할 수밖에 없죠.


7. 아크릴 달 무드등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여자친구라면 방 안을 환히 밝혀줄 수 있는 분위기있는 무드등을 선택해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인테리어로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원하는 문구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특별한 diy 선물이 됩니다.


조명이 켜질 때마다 선물해 준 남자친구를 떠올릴 수 있기에 더욱 의미있는 선물이 될 수밖에 없겠죠?


8. 하트 데일리 목걸이

패션과 악세서리에 관심이 많은 여자친구에게는 아무래도 블링블링한 목걸이를 선물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누구나 흔히 착용하는 목걸이가 아니라 국내에서 직접 제작하는 단 하나의 고퀄리티 핸드메이드 제품이기 때문에 더욱 특별합니다.

아름다운 디자인과 색감이 돋보이는 자체생산 제품이기 때문에 특별하고 개성있는 액세서리를 원하는 여자친구에게 제격입니다.


9.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우먼 오 드 퍼퓸

소중한 여자친구를 위해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으로 향수도 또한굉장히 인기있는 제품인데요.

특히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는 복숭아 꽃 향기로 많은 여성들의 인생향수로 손꼽힙니다. 케이스 또한 고급스럽고 아름답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손색 없습니다.


10. 커플 캐리커쳐 액자

누구나 하는 흔한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이 아닌 좀 더 특별하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것을 찾으신다면?

직접 커플끼리 찍은 사진을 바탕으로 초상화 캐리커쳐를 만들어줄 수 있는 주문제작 방식의 사진액자를 선택해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기존 일반 팝아트의 딱딱함을 줄이고 보다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표현이 가능한 방식입니다.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서 특별한 선물이 되는 방법으로 충분하겠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의 short URL : https://tearstar.net/bq8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