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멀티펜 추천 베스트 3 – 실용성과 고급짐을 한 번에 잡다.

Updated on :

고급-멀티펜-추천-라미2000-멀티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실용성과 고급짐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고급 멀티펜 추천 베스트 3’를 말씀드립니다.

사실 요즘 필기할 일은 많지 않죠. 직장 보고서를 수기로 작성할 일은 없고, 학교 레포트를 수기로 작성하는 일은 없으니깐요.

회의나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일이 대부분일텐데 가끔 사용하는 볼펜을 깔별로 갖고 다니기도 번거롭습니다.

이때 필요한 게 3색 멀티펜이죠. 실용성만큼 중요한 ‘고급스러움’을 빠뜨릴 수는 없습니다. 가끔 사용하니 고급짐은 더 중요합니다.

실용성과 고급짐을 모두 잡을 수 있는 3색 멀티펜을 소개합니다.



고급 멀티펜 추천 베스트 3

1. 제트스트림 엣지 3색 멀티펜

제트스트림-엣지

<특징>
✔ 회전식 다이얼로 멀티펜 같지 않음
✔ 3가지 색상 : 흑, 적, 청
✅ 0.28mm

제트스트림 엣지 3색 멀티펜은 세련된 디자인과 0.28mm의 초극세 유성 볼펜이다. 회전형 다이얼로 노크시 발생되는 소음이 없고 볼펜이 일직선으로 나와 심이 휘어지지 않아 필기 시 안정적이다.

부드러운 필기감과 깔끔한 필기를 할 수 있다. 가장 큰 장점으로는 제트스트림 멀티펜 심(0.28mm, 0.38mm, 0.5mm, 0.7mm) 모두 호환 가능하다.

<특징>

  1. 0.28mm 초극세 유성 볼펜
  2. 빠른 필기에도 글씨가 뭉치지 않습니다.
  3. 제트스트림 멀티펜 전체 리필심 호환

2. 로트링 멀티펜

로트링-멀티펜

<특징>
✔ 감각적인 메탈 바디
✔ 2가지 색상 : 흑, 적 + 샤프구성
✅ 0.5mm 샤프

로트링 멀티펜은 다양한 색상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제품입니다.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게 제품의 품질 또한 우수합니다. 필기감이 부드럽다. 다양한 색상의 잉크를 사용할 수 있으며, 글씨가 깔끔하게 쓰입니다.

<특징>

  1. 감각적인 메탈 바디
  2. 육각형 바디로 책상에서 구르는 일이 없고 손에 잘 잡히는 롤렛 그립.
  3. 양방향 트위스터 방식으로 볼펜 전환

3. LAMY 2000 마크롤론 멀티펜

라미2000-멀티펜

<특징>
✔ 독일 고급 필기구 다운 만듦새
✔ 4가지 색상 : 흑, 적, 청, 녹
✅ 유리섬유로 강화된 마크롤론 재질

LAMY 2000 4칼라 마크롤론 멀티펜은 필기감 좋은 고급 멀티펜입니다.

고급 필기구의 명가 독일제다운 고품질 디자인과 성능이 특징입니다.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게 제품의 품질 또한 우수합니다. 4가지 다른 색상의 볼펜을 사용할 수 있으며, 필기감도 부드럽다. 유리섬유로 만들어진 마크롤론은 손에 잘 감기어 깔끔한 필기를 할 수 잇다.

<특징>

  1. 심플한 고품질 디자인.
  2. 4가지 색 볼펜심 모두 필기감이 부드럽다. 유리 섬유로 된 마크롤론 바디로 견고한 그립감을 제공해 깔끔한 필기가 가능하다.
  3. 독일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게 제품의 높은 품질.

입문자를 위한 추천 – 유니 제트스트림 퓨어몰트 4&1 멀티펜

제트스트림-멀티펜

<특징>
✔ 그립 부분에 원목으로 고급짐
✔ 4가지 색상 : 흑, 적, 청, 녹
✅ 0.5mm 샤프 내장

제트스트림 퓨어몰트 4&1 멀티펜은 부드러운 필기감과 세필용으로 적합하다. 특히, 처음부터 고가의 멀티펜을 사용하기 부담되는 입문자에게 적합하다.

입문자들에게 추천한다고는 하나 결코 저렴해 보이지 않는다. 바디에 우드 그립은 멀티펜의 고급스러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블랙 바디에 우드의 조합은 고급스럽다.

4가지 다른 색상과 0.5mm의 샤프펜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특 징>

  1. 4색 볼펜과 0.5mm의 샤프펜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함.
  2. 부드러운 필기감과 빠른 세필이 가능함.
  3. 가격이 저렴하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활용 꿀 Tip.

3색 멀티펜 리필심은 꼭 동일 브랜드에서 만 사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라미 멀티펜은 국제규격의 멀티펜 리필심을 사용합니다. 즉, 규격만 같다면 다른 브랜드의 리필심을 사용해도 된다는 것입니다.

고급진 외관을 고려해 라미2000 멀티펜을 구매했다면 리필심은 타 브랜드 멀티펜 리필심을 선택해도 좋습니다.

이 방법은 제가 주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고급 멀티펜 추천 구매 가이드

국제 규격의 리필심 사용

일반적으로 2색 혹은 3색으로 멀티펜이 구성됐지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색은 흑색입니다. 즉, 볼펜심을 동시에 교환할 일은 많지 않고 개별적으로 교환할 일이 많습니다. 그렇기에 리필심이 국제 규격으로 특정 브랜드에만 한정되지 않고 범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펜을 고르는 게 좋습니다.

볼펜 그립감

남성과 여성의 손은 차이가 있습니다. 손에 쥐었을 때 불편한 볼펜은 점점 사용 빈도가 줄어들 것입니다. 그렇기에 본인에 손에 잘 맞는 멀티펜을 사는 것은 중요합니다.

필기감

필기감은 mm에 따라 결정됩니다. 동일한 0.5mm의 볼펜심이어도 독일제 일제는 필기감에 차이가 있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심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포스팅의 short URL : https://tearstar.net/drcg